• 비회원 출장 A/S 신청

비회원 출장 A/S 신청

  •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곳으로 쿠쿠 서비스기사가 직접 출장 방문하는 서비스입니다.
  • 온라인으로 신청 시 유상출장비 3천원 할인혜택과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직접 지정 하실 수 있습니다.
  • 렌탈 고객의 경우 렌탈 기간 동안에는 AS는 무상으로 진행 됩니다. (단, 고객님의 과실일 경우 유상으로 처리 됩니다.)
  • 렌탈 고객이 아닌 제품 구매 고객의 경우 렌탈이 아닌 일반으로 AS 접수를 진행해야 합니다.
  • 매트리스는 상담원을 통한 AS 접수를 진행해야 합니다.
  • 렌탈료 미납 고객은 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 유상수리제품은 수리내용과 상관없이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01제품 및 증상을 선택해주세요.

배송정보 입력

02서비스 받으실 분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신청자분 정보가 아닌 서비스 받으실 분 정보로 접수 확인 문자를 발송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캡션명입력
이용약관동의



전문보기

전문보기

전문보기

전문보기

전문보기
예약 신청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01제품 정보
  • 제품군
    밥솥 > 트윈프레셔
  • 모델명
    CRP-HSXB0630FB
  • 고장증상
    무압으로 밥 할 때 밥이 질게 됨
  • 구입시기
    1개월 이내
02서비스 받으시는 분 정보
  • 고객명
    박재범
  • 주소
    (06098)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 2동 언주로 652 쿠쿠빌딩 5층 김쿠쿠
  • 휴대폰번호
    010-1234-5678
  • 추가연락처
    010-1234-5678
  • 이메일
    cuckoo124@cuckoo.com
03예약정보
서비스 기사명
오진오 기사
소속지점
영등포점
방문 예정일
05-24 13:00
서비스요금 안내
요금 책정기준
부품비 제품 수리 시 부품교체가 발생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수리비(기술료) 유상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수리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출장비(출장점검료)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되며,
출장비는 20,000원이 청구됩니다. (출장거리 무관)
온라인 신청 시에는 출장비 3,000원 할인 혜택이 자동 적용됩니다.
  • 서비스 종류에 따라 최종 서비스 요금이 책정 됩니다. (무상수리 및 부품교체 필요 없는 경우 출장비만 발생)
유무상 수리기준
무상수리
  •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당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수리 후 3개월 이내 동일부위 재고장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 된 제품 수리 시
  • 고객부주의로 수리 시(이동,낙하,충격,파손,사용설명서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발생 / 무리한 작동 등)
  • 당사 서비스센터 외의 곳에서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시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시 (낙뢰,이상전원,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
  •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 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시
보증기간 안내
제품보증기간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를
기준으로 함
제품보증서 없는 경우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생산년월(제조번호)을 기준으로 6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시간을 산정함.
보증기간을
단축 적용하는 경우
  • 일반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 (단,영업용/업소용 제품은 제외)
  • 차량,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한 경우
  • 중고품 (전파상, 모조품) 구입 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음
품목별 보증기간
  • 일반제품 : 1년 (선풍기 등 계절성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
  • 계절성제품 : 2년 (선풍기 등)

작성하신내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작성을취소하시겠습니까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