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고객센터

스스로 제품을 점검하고 손쉽게 해결해 보세요.
제품에 이상이 있나요? 쿠쿠 제품관리 가이드로 셀프진단을 해보세요.
A/S 필요 없이 바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쿠쿠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1588-8899
  • 렌탈문의 1577-0010
  • 쿠쿠몰 080-720-9999
  • 평일: 09시~18시
    토요일: 09시~13시
    (일요일, 공휴일: 휴무)
ARS 이용안내
다이렉트 서비스란?고객이 상담원 연결 없이 ARS 멘트로 직접 처리 및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상세 정보
번호 구분 메뉴별 상담내용 다이렉트 서비스
1 카카오톡 상담
    • 카카오톡 채팅상담
2 A/S접수, 이전설치
    • A/S접수
    • 서비스센터 안내
    • 제품이상,사용방법문의
    • 제품 사용 중 불편사항
    • 이전설치 접수 (문의)
    • A/S 접수
    • 서비스센터 안내
3 렌탈, 멤버십고객
    • 렌탈(상품), 멤버십 가입문의
    • 정기점검 문의
    • 요금문의, 요금납부
    • 세금계산서 문의
    • 각종변경, 설치관련 문의
    • 연락처 (관리점, 설치점)
    • 렌탈료, 만료일자
    • 정보변경, 설치(이전설치)
    • 계약문의 (계약내용), 해지문의
    • 요금문의, 요금납부
    • 결제관련(계산서), 입금확인증
    • 이전설치접수
    • 연락처(관리점, 설치점)
    • 각종변경, 설치관련 문의
    • 계약내용(렌탈료, 만료일 등)
4 제품구입, 렌탈가입
    • 제품주문
    • 배송관련
    • 렌탈가입문의
    • 서비스상담
5 에어컨 설치
    • 에어컨 설치
ARS 이용안내 보기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