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안내
- 국가별 센터 위치
- 해외서비스 신청
- 해외구입처 안내
쿠쿠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01수출제품의 국내 구매가 불가능한 이유는 국내외 규격, 규제사항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 관련 법령: 전기용품 안전 관리법 (법률 7441호)
02국내 제품을 해외에서 사용 시 미보험 제품이 됩니다.
03국가별 사용부품이 다릅니다.
(해외 현지 구매제품, 정식 수출제품)
국가별 기준에 맞는 기간 내에는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이후에는 유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해외 현제 수입제품은 현지에서만 A/S가 가능합니다.
-
STEP 01.
해외 서비스센터 및 해외
현지 고객상담실에 접수 -
STEP 02.
고객이 서비스센터로
제품 발송 -
STEP 03.
서비스센터 수리 후
제품 발송
- 상기 절차는 무상기간 내에 한하며, 무상기간 완료 후에는 유상으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단, 무상기간 내라도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인한 A/S 신청 시 유상 서비스로 처리됩니다.
- 무상 서비스 기간 내 배송비, 부품비, 수리비는 현지 A/S센터에서 부담합니다.
- 유상 서비스 기간의 배송비, 부품비, 수리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배송비는 현지 A/S센터의 규정에 따릅니다.
(한국 내수용 제픔, 한국 내 구매 제품)
무상 서비스 기간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에서는 유상 서비스를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내수/수출 공용부품의 경우 현지 수출모델과 같은 부품이 있는 경우에는 바로 조치가 가능하나,
내수 전용 부품의 경우 한국에서 부품 조립 후 해외 배송하여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STEP 01.
쿠쿠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신청 -
STEP 02.
쿠쿠에서
서비스 내용 확인 -
STEP 03.
고객님께 서비스
처리방법 회신 -
STEP 06.
한국에서 해외로
부품발송 -
STEP 05.
내수 전용 부품의
경우 부품 청구 -
STEP 04.
고객께서 서비스센터로
제품 발송 -
STEP 07.
서비스센터 수리 후
제품 발송
- 국내 제품의 해외 유상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 : 미국, 캐나다, 중국, 베트남
- 국내제품 해외 사용 시 제품 전압은 220V에 맞추어 사용하셔야 하며, 일반적인 A/S가 아닌 전압변경 등의 제품특성 변경은 불가합니다.
- 한국 제품의 해외 사용 A/S의 경우 국내 기준으로 무상기간 내라 할지라도 수리비 및 센터발송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해외부품발송비 및 부품비는 쿠쿠에서 부담합니다.
- 해외부품발송의 경우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 Service Center World
- Service Center China
- Service Center Korea
국내 구입 제품의 해외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지역
국내에서 구입하신 제품의 해외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지역은 미국, 캐나다, 중국, 베트남이며 그 외 지역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국내 제품 해외 사용 시 제품 전압은 220V에 맞추어 사용하셔야 합니다.
국내 구입 제품의 해외 A/S 서비스 안내
국내에서 구입한 제품은 해외 서비스 절차에 의해 A/S는 가능하나,전압변경과 같은 제품 특성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정식 통관을 거친 해외 구입 제품의 A/S 서비스 안내
해외 현지에서 구입한 정식 통관 수출 제품은 사용설명서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현지 지역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셔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A/S에 의해 발생되는 비용은 해외 서비스 기준을 따릅니다.
- 서비스 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한국 해외서비스 센터 본부에서 안내전화가 발신되오니, 필히 수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라 할지라도 국내 제품의 그것과는 다르다.
국내용과 수출용의 제품이 차이가 나는 이유는 각 국가마다
전기/전자 제품에 대한 규제사항이 틀리고 그 국가의
기후와 환경, 그리고 법적인 문제 등에서
요구하는 사항들이 상이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반드시 그 국가에 맞는 전기제품을 사용하여야 한다.
캐나다 - CSA/CUL 등